눈뜬감자의 웹개발

2024 랩비트 페스티벌 2일차 라인업, 타임테이블, 정보, 후기 본문

기타

2024 랩비트 페스티벌 2일차 라인업, 타임테이블, 정보, 후기

litzoo 2024. 9. 22. 00:20

 

어제는 굉장히 뜨거운 토요일이었습니다! 정말 많은 아티스트 분들이 오셨는데요

일요일 또한 멋진 라인업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보시죠!

 

2024 랩비트 페스티벌 일요일 라인업

 

라인업 대박입니다..! 스윙스 패밀리분들이 매우 많이 오시네요!

 

이어서 꿀팁 몇가지 드릴게요!

 


 

1. 준비물
신분증, 휴대폰은 입장확인 시 필요합니다!
그리고 어제는 비가 왔었기 때문에 우산도 추천드리고 싶지만, 일요일은 날씨가 좋아 보여요
수건과 모자, 돗자리, 접이식 의자 또한 추천드립니다

 

2. 반입불가 품목 및 금지행동
- 관람에 방해되는 것. ex) 그늘막, 캠코더 등의 전문 촬영 장비, 라이브 생중계
- 위험품목. ex) 장우산(접이식은 가능), 폭죽, 병, 레이저, 날카로운 장비 등
- 500ml 이하의 미개봉 생수 1병을 제외한 모든 음식물 반입 금지

 

3. 기타 꿀팁
- 비와서 추우니까 바람막이 챙기기
- 팔찌는 여유있게 잠그면 되고, 풀때는 한쪽만 쭉 잡아당기면 됨
- 가격 : 119,000원 (정가 139,000원)
- 플리키뱅은 사정에 의해 못나온다고합니다
4. 주차 정보
Vvip 및 관계자분들만 주차가 된다고하네요 좀 아쉽습니다ㅠㅠ
그래도근처 지하철있으니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이상 랩비트 페스티벌 안내사항이었습니다

 

내일 실시간 정보 공유를 글 수정하며 해드릴 테니 모두 내일 보아요!!

 

ㅡㅡㅡ

12시 정보공유

 

사람이 어제보다 훨씬많아요!! 날씨도매우좋고 라인업도 화려합니다

2024 랩비트 페스티벌 오전 입구 인파

 

벌써부터 인파가 몰려듭니다...

입구 부스의 모습

 

랩비트 페스티벌 입구의 모습

정문의 모습! 10주년 축하드립니다 랩비트!

아티스트의 사진이 걸린 길거리
공연장 옆 음식부스의 모습
어제와 다르게 이른시각부터 차있는 스테이지앞

 

경찰,소방,의무 부스! 감사합니다

 현재 노엘님의 공연으로 시작하고있어요!

또 정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영비의 공연

 

영비의 공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확실히 인기가 많네요!

 

한요한의 공연

 

와 한요한의 공연도 엄청나네요!! 앵콜을 계속 해주고있어요!

 

01
키드밀리의 공연과 현재 인구 상황

 

키드밀리의 공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좋은 노래들이 가득하네요

 

씨잼의 마지막 곡

 

씨잼노래도 굉장히 신나는군요 크흐

이제 많이 찼습니다 사람들이! 그래도 공간은 꽤많네요

 

딥플로우, 헉피, MC메타

진짜 멋진 공연이네요 신납니다

여긴 두번째 무대에요

 

스윙스
비와이

 

인파가 엄청 몰려오네요!!!

 

---

비와이 공연 이후로 급격히 피곤해져서 이센스와 나스의 공연은 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정말 최고였고 너무 멋졌습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무대가 2개라 왔다갔다하며 무대를 봐야 했는데

서브무대는 조금 작아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좋아하는 래퍼들의 공연을 봤기에 만족스러웠습니다

 

2일간 신나는 무대였어요 매년 기대되네요!

컬쳐띵크 화이팅!